부암교회

부암교회

"부암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부암교회가 지향하는 목회방향을 소개해드립니다

첫째, 섬김과 돌봄 속에 찾아오게 하는 교회 주님이 친히 보여주신 '종의 형체의 모습'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섬기고 천하보다 귀중 한 영혼을 섬기는 자세로 목회에 임할 것 입니다. 그래서 새 힘을 얻은 성도들이 지역사회에 나아가 좋은 영향력을 갖게 함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싶은, 가보고 싶어하는 교회다운 교회를 세워 갖고자 합니다.

둘째, 언제나 기도하는 자세로 임하는 목회 언제나 기도하는 모습 속에 목회자가 먼저 바로 서면 예배가 살고, 예배가 살면 성도들이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어, 합리적이고 헌신적인 건강한 신앙생활을 항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셋째, 가정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치유하는 목회 오늘날 가정이 너무나 쉽게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소그룹 활동을 활성화 하고, 준비된 심방을 통하여 가정이 바로 설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소그룹 활동을 활성화 하고, 준비된 심방을 통하여 가정이 바로 설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믿음 생활에 활력이 넘치는 목회, 성도들이 삶에 넘치는 기쁨과 참 만족을 나누는 목회가 되게 하고자 합니다.

넷째, 전도와 선교에 힘쓰는 교회 전도와 선교는 교회가 존재하는 목족이요 이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회와 성도의 1차적인 관심은 영혼구원에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체계적인 성경공부와 기도 훈련을 통하여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전도의 열매를 맺게 함으로써 교회 부흥을 이루는 목회와 성도들이 하나님앞에서 받을 상급을 소망하게 하는 목회를 하고자 합니다.

담임목사문영환